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음식 과 커피음료

[커피음료]남양주-탐앤탐스블랙 더스토리지

17년10월1일

 

남양주 Tom N Toms the storage

삼패 아울렛 근처 지나다가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에 문득 들렸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크게 보이네요

주차장은 넓어서 가게 앞쪽으로 하시면 되요

 

 

 

happy time 이 운영이 되네요

착한 가격인듯

 

 

외부에는 이런 벤치도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pod 커피 머신이 있네요

실제 작동하고 운영시간이 따로 있네요

제가 갔을때는 동영상만 재생이 되는 시간이어서 보지는 못했네요

 

 

메뉴는 이렇구요

대부분 일반 탐탐이랑 가격은 동일한거 같은데 정확하진 않아요

 

프레즐이 맛있다고 하던데 별도의 이런 부스가 있네요

 

 

 

저는 이렇게시켰어요

오늘의 커피랑 아메리카노랑 가격차이가 500원이 차이가 나는데요

오늘의 커피는 싱글오리진으로 핸드드립으로 해주신다네요

 

프레즐이랑 같이 세트로 시키니깐 1000원 할인도 되구요

 

저는 오늘의 커피를 선택

 

 

고구마 프레즐입니다

 

맛은 ㅎㅎ 맛있어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네요 ㅎㅎ

 

기대했던 싱글오리진 핸드드립 오늘의 커피입니다

아래와 같이 커피를 주고요

옆에 카드는 그날의 커피종류 및 맛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는 카드입니다

 

한번 읽어보고 먹으니 맛이 그런것 같기도 하고

 

커피맛도 좋았어요

 

다시 한번 가볼만 합니다

 

위치는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