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음식 과 커피음료

[커피음료]춘천(장학리)-reels[릴리]

10월 4일

 춘천 장학리 커피

한가로운 곳

여유로운 곳

조용한 곳

 

입간판이 저렇게 세워져이어요

 

뒤로 돌아가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전면부에는 주차할곳이 없어요

 

 

저 자갈밭이 주차장입니다

까페안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저 바로 앞에 파란건

 

대파...ㅋㅋ

대파 밭이 있네요

 

 

카페 안에서 찍었습니다

 

매장 내부모습이구요

한적하니 좋네요

 

 

메뉴는 이래요

저는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시켰네요

 

 

 

아인슈페너, 카푸치노(시나몬 많이~~별도 요청드린거예요),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는 비추..

따로따로 ;;

 

아메리카노가 산미가 강해서 먼가 좀 ...

 

커피 맛은 다 그냥 그랬어요

분위기는 아주 좋았어요

 

똥파리가 너무 많아서 거추장 스러울정도;

 

 

 

 

위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