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음식 과 커피음료

[커피음료]춘천(낙원동)-크로프트커피로스터스

10월 2일

플랫화이트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곳

 

간판이 없어요

하아;;

 

어디서 많이 본 건물이 보이네요

저기인가봅니다

 

주택단지라서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주변에 아무렇게나 대면 되요, 다른분들이 지나다니거나 교통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는선에서

알아서 주차해야합니다

 

공간이 협소하니 신경써서 주차하셔야할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컵들이 보이네요

아 예전에 시골에서 보았던 컵들인듯

 

내부공간은 이렇구요

앉을 자리는 내부에 3테이블 정도

외부에 3테이블 정도입니다

 

외부는 말그대로 처마밑이라...시원합니다..

 

비오는날은 비가 좀 맞을수도 있겠다는

 

 

 

이선풍기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선풍기입니다.ㅋㅋ

옛스럽네요

 

비디오 테이프도...

보온병도...ㅎㅎ 예전에 보던것들

 

기다리던 플랫화이트

 

음..ㅋㅋ

우유가 아주 진덕하니 고소하고 쌉사름하고 아주 맛있네요

우와 최고

 

아메리카노는 소소한 정도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앉는 공간이 좀 넓었으면 좋았겠지만  맛만큼은 좋네요

 

 

가실분들 위치는요?